본 강좌는 마케팅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기본과정으로서 마케팅 전반에 대한 개념적인 접근을 한다. 주로 마케팅계획, 마케팅 환경분석 및 조사, 소비자의 구매행동, 마케팅전략 및 STP전략 등을 공부할 뿐만 아니라 제품, 가격, 유통, 촉진의 마케팅 믹스와 마케팅실전 내용도 함께 공부한다. 본 강좌는 사전에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.
[2020-2] 다문화사회의이해(손성수 교수님)
[2020-2] 4차산업혁명과미디어(공병훈 교수님)
[2020-2] e-비즈니스창업전략(최운선 교수님)
[2020-2] 기업경영의이해(최운선 교수님)
[2020-2] 리빙디자인(김영주 교수님)